독일 영상분석 활용 의무화 의료 AI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입니다. 루닛, 뷰노, 딥노이드

독일 영상분석 활용 의무화 의료 AI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루닛
-
뷰노
-
딥노이드
1.루닛

- AI기반으로 플랫폼을 통해 사업 실시.딥러닝 기술을 통해 사람의 시각적인 한계를 보완하는 판독보조 솔루션을 개발하여 사용화하였음. 암 진단 관련 영상 판독 보조 솔루션 Lunut INSIGHT ,암 치료 관련 이미징 바이오마커 솔루션인 Lunit Scope가 있습니다.
2.뷰노

- 뷰뇨는 의료용 인공지능 진단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 입니다. 의료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력을 토대로 생체신호, 의료영상(엑스레이,CT,MRI,안저영상 등)등 광범위한 의료 데이터를 학습 및 분석, 진단하여 진단솔루션, 예후.예측 솔루션 서버 등 크게 3가지 영역으로 구분되어 있고 의료 부문의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를 상용화하였습니다.
3.딥노이드

- 딥노이드는 의료 진단 판독 보조 및 질병 조기진단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의료 인공지능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인허가를 받은 총 15 개의 DEEP:AI(의료 인공지능 솔루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각종 의료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하여 질환 분류, 병변 영역 검출, 예후 예측 등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DEEP:PHI (인공지능 개발툴), DEEP:STORE (인공지능 마켓플레이스) 등을 자체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