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오픈AI 영리기업 전환제동 법원에 가처분 신청 오픈AI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입니다. 쓰리빌리언, M83, 에스피소프트

머스크 오픈AI 영리기업 전환제동 법원에 가처분 신청 오픈AI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쓰리빌리언
-
M83
-
에스피소프트
1. 쓰리빌리언

- 쓰리빌리언은 AI(인공지능) 기반 희귀유전질환 진단 검사 전문기업 입니다. 회사의 핵심기술인 AI기반 희귀질환 진단 검사 기술은 환자의 10만 개 유전변이 각각의 병원성 여부를 5분 이내에 99.4%의 정확도로 해석하고 환자의 질병을 유발한 원인 유전변이를 톱5 기준 98.1% 정확도로 찾아낼 수 있습니다. 영위하고 있는 주요 사업은 희귀유전질환 풀 서비스 진단 검사, 특정질환 진단검사 지원, 데이터 기반 진단 검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구독 서비스 등 입니다.
2.M83

- M83이 자체 보유한 CG VFX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VFX 프로젝트 레퍼런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 VFX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 분야로의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M83의 주요 고객사는 영화, 드라마 제작사 및 OTT 콘텐츠 제공업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주하며 VFX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83은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VFX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M83은 현재 영화제작사 슈퍼파워메카닉크리쳐(SPMC), IT솔루션 업체 피앤티링크(P&T LINK), 크리처 및 뉴미디어 실감 콘텐츠 전문 VFX 기업 모터헤드(MORTARHEADD), AI 및 딥페이크 R&D 전문 기업 디블라트(DIBLAT),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광고회사 모츠(MOTZ), 빅데이터 기반의 모델 에이전시 메이드인플러스(MADE IN PLUS) 등 총 6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 에스피소프트

- 에스피소프트 사업 영역은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인 SPLA Business , Cloud Business, Solution Business의 3개 분야와 신규사업으로 Virtual Business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SPLA는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소프트웨어 회사가 서비스 제공자(ISP,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 등)에게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계약 모델 입니다. 소프트웨어 자체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 제공자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방식 입니다. 계열회사 가비아를 통해 ‘가비아 DaaS’라는 브랜드로 가상화 서비스를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