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지출 작년 대비 3.4% 상승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입니다. 실리콘투, 씨앤씨인터내셔널, 코스메카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지출 작년 대비 3.4% 상승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실리콘투
-
씨앤씨인터내셔널
-
코스메카코리아
1. 실리콘투
- 실리콘투는 K-Beauty 브랜드 제품을 자사 플랫폼인 ‘Stylekorean.com’을 통해 전세계 약 150여개의 국가에 E-Commerce 역직구 판매 및 기업 고객에게 수출 합니다. 해외 지사를 이용한 현지화 사업 및 국내 유통 회사 최초로 AGV 물류로봇 시스템을 기반으로 물류 서비스 제공 플랫폼을 운영 중 입니다. 이 외 국내 다양한 K-Brand 제품 소싱을 통한 공급과 소비 고객의 니즈에 맞춘 E-Commerce 쇼핑몰 운영 중입니다.
2.씨앤씨인터내셔널
-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색조 전문 ODM업체이다. 포인트 메이크업 색조화장품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100% 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ODM)을 운영하고 있다. 초기 눈화장용 펜슬 위주의 사업 시작으로, 2013년 립스틱 및 립틴트의 시장 호응과 함께 새로운 주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해외 인디 뷰티 브랜드의 급성장 및 국내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에 따라 공급 확대로 수혜를 받고 있습니다.
3. 코스메카코리아
- 코스메카코리아는 화장품 주문자 표시 제조 및 판매, 개발 등을 하는 기초화장품의 ODM(생산자 개발방식) 제조 및 OEM(주문자 상표부착 방식)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3중 기능성 BB크림을 개발한 화장품 회사이며, 현재 연구개발 인력이 전체의 약 40% 수준 입니다. BB크림은 피부의 잡티나 결점을 가리고 피부톤을 정돈해주는 메이크업 제품 입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유기농 화장품 기업 잉글우드랩을 인수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