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대선 주자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차기 대선 주자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입니다. 삼일, 한국선재, 영화금속

차기 대선 주자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1. 삼일

  2. 한국선재

  3. 영화금속




 

1. 삼일

삼일 차트 실시간 보기

  • 삼일은 화물자동차 덤프트럭 운송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육상운송 외 항만하역, 보관 물류, 물류터미널 사업을 통한 전체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일은 홍준표 시장의 19대 대선 총괄본주장을 역임했던 강석호 전 의원이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삼일 재무재표 바로 가기




 

2.한국선재

한국선재 차트 실시간 보기

  • 한국선재는 철강재, 아연도금 철선, 스테인리스강선 등을 주력 제품으로 생산하며 국내 철강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 왔습니다. 종속회사인 한선엔지니어링을 통해 계장용 Fitting 및 Valve를 생산하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 했습니다. 계장용 Fitting 및 Valve는 고가의 장비 또는 설비의 핵심 부품으로 사용되어 산업 전반에 걸쳐 폭넓게 활용 됩니다. 화물운송알선 사업을 하는 금제를 종속회사로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물류 부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선재는 홍준표 시장이 경남도지사 재직 당시 신공항을 추진한 밀양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었던 이력으로 관련주로 꼽힙니다.

한국선재 재무재표 바로 가기



 

3. 영화금속

영화금속 차트 실시간 보기

  • 영화금속은 자동차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동차부품의 상품을 구입해 판매하고 있다. 자동차 부품은 전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 합니다. 완성차 업체의 지속적인 신차종 출시와 차량 보유대수의 증가에 따른 AS용 부품 수요의 확대, 해외 시장 확대 전략에 따라 수주 물량은 비교적 안정적 입니다. 2014년 홍 의원이 경남도지사로 재직하던 때 도에 300억원 규모의 공장을 건설하며 인연을 맺은 이 회사는 이후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로 분류됐으며, 신공항 건설에 적극적으로 찬성해온 홍 의원의 테마주로도 엮였습니다.

영화금속 재무재표 바로 가기

대박나자 홈페이지 주식 종류별 테마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