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하이 AI 자회사 설립 로보택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입니다. 엠씨넥스, 파트론, 나무가
현대차 상하이 AI 자회사 설립 로보택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엠씨넥스
-
파트론
-
나무가
1. 엠씨넥스
- 엠씨넥스는 휴대폰용 카메라 모듈을 시작으로 자동차용 카메라 모듈, 휴대폰용 액츄에이터 등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핵심 기술인 CCM(Camera Control Module) 기술은 휴대폰에 접목된 이후 빠르게 발전하여 자동차, USB 카메라, 로봇, 홈 DVR, CCTV, 의료 기기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2. 파트론
- 파트론은 RF 부품뿐만 아니라 전자담배, 웨어러블 기기, 응원봉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개발하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파트론은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성장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 했습니다. 파트론은 5G 통신 시대의 도래와 함께 RF 부품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에 발맞춰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RF 부품은 무선 통신, 방송, 레이더, 위성 통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호를 생성, 증폭, 필터링, 변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 나무가는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3D 카메라 모듈은 적외선 센서를 통해 스캔기능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및 동작인식등의 기술을 접목하였습니다.현재 나무가는 주 매출처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및 테블릿 카메라 모듈입니다.